유흥알바 No Further a Mystery

꼭 노래방만이 아니라 편의점이든 뭐든 돈받고 무언가를 파는데에서는 외상은 기본적으로 안된다. 이럴땐 손님이 뭐라하든지 '사장님께 물어보겠습니다.' 한마디면 결국 어떻게든 해결된다.

아무래도 알바다보니 손놈들도 많이 마주치게 되는데, 그중 몇몇 유형만 꼽자면 이렇다.

상세한 안내를 받고 싶으신 경우 네이버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건강한 인터넷 환경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고객님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일단 술은 무조건 잔에 옮겨서 가져가야했다. 왜냐하면 캔이 돌아다니거나 하면 당연히 안되고

인증 시 보안프로그램 설치는 '취소'를 하셔도 인증과정이 정상적으로 진행 됩니다.

페이도 쎈 부분이 크게 작용한 것 같고, 일이 본인들 말로는 빡세지 않다고 한다.

사실 도우미라는 걸 이해를 못하는 나로서 (아니 왜 여자를 끼고 놀아야하지.. - 혼자 코노 잘가는 아란)

도우미가 직접 받을 때에는 그냥 저대로 주었고, 도우미가 먼저 가면 포주에게 입금 후 받는 구조다.

결국 이 사람들도 더러운 얘기를 한다. 차마 적을 순 없고. 나이가 아들뻘인데 나한테 성희롱 등을..

자기 돈 내고 불렀는데 맘에 안들면 빠꾸시키면 될 밤알바 일을, 꼭 힘으로 해결하려드는 짐승들이 있다. 이 경우 그 손님은 최악의 경우 그 지역에서 노래방이나 클럽 같은 곳은 절대 못 간다 보면 된다. 의외로 유흥업소들은 시장이 좁고, 서로 연결되어 있는 구조라서 소문이 정말 빠르게 퍼지기 때문이다.

팁을 종종 받는다. 상대하는 손님이 유흥알바 주취자인데다가 나이가 어려보여서 기특하다고 돈을 종종 주신다.

네이버 아이디 또는 개인정보가 포함된 문자 사용은 피해주세요. 블로그 도움말에서 아이디 변경 유의사항을 확인해보세요. 나중에 여성알바 할게요

고기집 알바는 헬알바? 직접 해 본 고기집 알바 후기 안녕하세요 유흥알바 여행과 일상을 담고 있는 지구의 끄적임입니다 오늘은 지난 코인알바 포스팅에 이어 알바의 끝...

코인 노래방이든 일반 노래방이든 노래주점이든 방 안에 있는 기자재(마이크, 탬버린, 리모컨, 노래방 책자 등)를 가져가는 몰상식한 도둑들이 간혹 가다가 있다. 특히 무선 마이크와 리모컨을 도둑 맞아 본 노래방들이 한 두 군데가 아니다. 노래방 리모컨이랑 무선 마이크는 노래방이 아니면 쓸 수 없는데, 집안에 노래방을 업소알바 차려놓았는지 왜 가져가는지 일반적으로 도저히 이해를 할 수 없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